GT2 테마 라이센스 안내 > 온웹테마가이드

본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오늘
141
어제
180
최대
611
전체
146,326
QUICKMENU
톡톡상담
GT2테마설정안내
  • H
  • HOME GT2테마설정안내 테마 라이센스안내
테마 라이센스안내

[테마소개] GT2 테마 라이센스 안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최고관리자 조회 6,658회 작성일 2019-11-11 17:39:14 댓글 0

본문

f5f359a3d1d79b87f941de79ad033050_1573387376_389.png 

GT2 테마 라이센스 안내


■ 온웹 GT2 테마를 이용하시려면 본 라이센스에 동의하셔야 합니다. 본 라이센스는 저작권 보호를 위해 개정할 수 있습니다.


■ 라이센스 권한 및 저작권

온웹 GT2 테마(이하 "테마" 또는 "컨텐츠")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 상의 보호를 받으며 모든 권리는 회사 및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다운로드 받은 컨텐츠 및 2차 저작물에 대하여 지적재산권의 권리등록을 금합니다.


■ 사용범위 및 비용

구매자 또는 구매자의 직접적인 클라이언를 위한 홈페이지제작에 콘텐츠를 사용할 수 있으며, 구매자가 제공하는 클라이언트와 소비자가 최종사용자가 되어야 합니다.

도메인 1개당 하나의 테마를 구매해야 하며, 반드시 최종 사용하실 도메인과 홈페이지 상호를 알려주셔야 합니다.

한개의 테마 구매 시 마다 1개의 도메인에 연결하여 사용하실 수 있으며, 도메인 하위에 서브도메인이 존재한다면 추가로 라이센스를 사용하시는 서브도메인 갯수만큼 추가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테스트,시안용으로 다른 서버나 여러번 재설치 할 수 없습니다. 설치는 하나의 Host만 허용됩니다.

하나의 도메인에 여러개의 그누보드를 사용하거나 홈페이지가 여러개일 경우 그누보드가 설치된 수 만큼 구매해야 합니다.

GT2테마는 고유의 소스코드 검색으로 불법/중복 사용을 검출/체크하고 있습니다.


■ 제한사항

불법사이트(도박,도박,성인)등 유해사이트에는 본 컨텐츠를 사용하실 수 없으며, 구매하신 컨텐츠의 취소,환불은 불가능합니다. 구매전 미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테마에 포함된 스킨이나 소스코드를 컨텐츠 구매시 허가된 도메인외 다른곳에 재사용/부분사용 할 수 없습니다.


■ 양도 및 재가공 재배포 금지

컨텐츠는 단순"홈페이지 제작용"으로만 사용하여야 하며, 저작자의 허가없이 양도 및 재가공, 재배포 하실 수 없습니다.

컨텐츠 원본 또는 가공한 컨텐츠를 온라인/오프라인에서 다운로드/배포 가능한 형태로 업로드 해서는 안됩니다.

컨텐츠를 가공하여 제작한 저작물을 납품(제2차 사용자에게 제공)할 경우, 저작물의 원본 소스(컨텐츠)는 동시에 납품할 수 없습니다. 납품받은 클라이언트가 원본 컨텐츠를 이용하여 2차 제작물을 제작할 경우, 그로 인한 모든 책임은 납품한 구매자에게 있습니다.

판매를 목적의 홈페이지, 블로그, 카페, SNS와 PC 및 모바일 웹영역에 시안,샘플,스킨,예시 형태로 전시할 수 없습니다. (단 테마를 이용해 제작한 홈페이지는 포트폴리오 용도로 전시 가능)

GT2테마는 고유의 소스코드 검색으로 불법/중복 사용을 검출/체크하고 있습니다.


■ 손해배상

테마의 무단 복제, 무단 사용 또는 라이센스에 위배되는 행위(사용범위 초과 사용, 컨텐츠 이용 시 제한 사항을 위반 사용 등)는 저작권법 및 관련법률에 의한 저작권 침해에 해당합니다. 이 경우 구매자는 무단 사용 도메인 1곳 또는 무단 배포, 복제된 컨텐츠 1개당 컨텐츠 구매비용의 10배에 상당하는 금액을 기준으로 하여 회사에게 발생한 손해를 배상하여야 하며, 회사가 이를 초과하는 손해를 입은 경우 그 초과 손해도 배상해야 합니다. 구매자의 위와 같은 행위로 인하여 제3자가 회사에 대해 손해배상을 청구할 경우, 구매자는 자신의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합니다.


■ 환불

디지털 컨텐츠의 특성상 일단 다운로드 받으면 반품이 불가하므로, 환불은 원칙적으로 불가합니다.


■ 분쟁 해결 및 관할 법원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과 상관습에 따릅니다.

본 컨텐츠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 한국법을 적용하고, 저작권자의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 부칙

본 약관은 2019년 11월 11일부터 적용됩니다.


온웹 홈페이지: https://onweb.kr

대표전화 : 0505-417-5323

이메일 : webmaster@onweb.kr





GT2테마는 고유의 소스코드 검색으로 불법/중복 사용을 검출/체크하고 있습니다. 
GT2 테마가 사용되는 곳과 누가 사용하고 있는지 알아내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It isn't hard to find out where our GT2 theme are being used and who is using them.
(불법/중복사용 및 라이센스 위반사항은 법무법인에 위임하여 처리하고 있습니다)  



d22c33601fe1ecf3d2db80cff3e74c94_1566198387_4141.pn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SITE MAP